맛집 리뷰

[구로 오마카세 추천] 스시 비쇼쿠

엘리슨.P 2022. 1. 4. 23:19

안녕하세요!
맛집카페 리뷰어
앨리슨입니다

오늘의 맛집은
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
오마카세 전문 "스시 비쇼쿠" 에요

 

구로디지털단지역 오마카세 추천
스시 비쇼쿠


주소
-
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코오롱싸이언스밸리2차 1층


영업시간
-
영업시간 월~토 11:30 ~ 21:00 
브레이크타임 15:00 ~ 17:30


주차
-
건물 내 지하주차장
1.5시간 무료


메뉴
-
런치 스시코스 3.5
런치 오마카세 5.5

디너 스시 코스 5.5
디너 오마카세 오 7.5

(22.01.04기준 메뉴 및 가격조정 중)


크리스마스날 예약에 성공한 우디씨 덕분에

런치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었어요

먼저 토마토 절임, 계란찜 등이

에피타이저로 나옵니다.

 

 

단새우회와

새우 내장크림이 올라가는 스시!

저는 요거너무 맛있어했는데

셰프님이 앵콜 때 한 점 더 올려주셨습니다.ㅎㅎ

단새우 다음 차애는 무엇이냐 물으면

이 아구간을 뽑겠슴다!!!

바다의 푸아그라라고 불리는만큼

크리미하고 묵직한 고소함이 있었어요

 

 

등푸른생선 회를 처음먹는

저에게도 맛있었던

고등어 회

 

 

후토마키도 말아주시고~~

 

자 여기서부터는 빠르게 두장씩 묶어서

보여드리겠습니다.

후토마키와 - 성게알과 참치를 곁들인 미니 제이타쿠동

 

사진에는 안담겼지만

참치 뱃살과 등살 각 1점씩

그리고 입에 들어가면 스르륵 녹는

장어 토치구이까지 .. 환상이었어요!!!ㅜㅜ

 

표고버섯으로 우린 미니우동까지 서빙되면

메인은 끝이나고

 

후식으로 새우살과 계란으로만 만든

시원한 계란구이와

핑크후추를 곁들인 바닐라아이스크림이 나와요

 

오마카세가 배불러봤자지~

만만하게 봤다가 셰프님께 아주 호되게 사육당하고

나왔답니다.

 

적당히 재치있는 셰프님의 유머센스와

스시에 대한 설명과 곁들어져

 

오랜만에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

 

구로에 가실일이 있으시면,

스시 비쇼쿠!! 강추합니다.!!!

 

그럼 저는 다음에 더 맛있고 유익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.! 뿅

 

 

스시 비쇼쿠 지도

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코오롱싸이언스밸리2차 1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