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 리뷰

[마포 맛집추천] 이자카야 늘잇 🐌

엘리슨.P 2022. 1. 12. 17:50


안녕하세요!
맛집 카페 리뷰어 앨리슨입니다
오늘은 마포에 생긴지 1년정도 된 이자카야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:)

늘잇
일식 단품류와 니혼슈 판매술집

늘잇 인스타그램

늘잇은 마포역 3번출구에서
도보 5분 거리에 있는 고급 이자카야에요
바 테이블로 이루어져있고
12인정도 가량 식사할 수 있어요

개인적으로 음식들이 정갈하고 맛있어서
3번이나 재방문한 곳이랍니다

늘잇은 1인 쉐프님이 계신 곳인데
이렇게 식기류, 집기류도 하나같이 예뻤어요
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답니다🌺

3번 올때마다 매번 시켜먹는
멘치카스에요! 돼지고기를 잘게다져
육즙과 풍미가 좋은 튀김요리에요

생와사비 콕 찍어서 먹으면 극락행==

요새 굴이 제철이라는거 ~
알고 계셨나요? 아연과 철분이 가득 담긴
요 굴 요리가 가짓수도 많고 제일 많이 주문하더라구요
저도 궁금해서
주문해봤어요
저는 사실 굴이 비려서 잘 안먹고든요??
근데 이 놈,, 아주 도른자입니다

바삭바삭한 식감과
잘 익힌 굴의 조합은 제 입맛에도
잘 맞더라구요!

올 겨울 굴 요리 좋아하시면
서둘러 늘잇🐌 방문하셔서
요 굴튀김 꼭꼭 드셔보시길 바래요!!

핵강추 𖤐 𖤐 𖤐

굴온국수

튀김다음으로 맛있게 멱은 굴요리에요!
따뜻한 육수와 함께 국수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

가츠오 짚불구이

가츠오 라는 생선을 숙성시켜 짚불에
구워낸 요리라고해요
직접 구워지는 모습까지 불쇼(?)와
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당ㅇ

불맛 + 참치맛이 함께 났어요
또 먹고싶네요,,))

제가 일본술은 잘 모르지만
여러가지 사케와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어요
논알콜 맥주도 판매중이니까
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:)

-
그럼 저는 더 맛있고 유익한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!
뾰로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