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[부천 베이킹후기] 빅토리아 케이크 만들기 ㅣ 원데이클래스 후기

엘리슨.P 2022. 1. 11. 00:26

 

 

안녕하세요~
맛집카페 리뷰어 엘리슨입니다.


오늘은 처음으로
베이킹 클래스 후기를 가져왔어요

케이크를 매번 사먹기만 하다가
직접 만들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 체험해봤답니다.

첫 베이킹이었는데 원래 베이킹이 이렇게 힐링되는거였나요..?

너무너무 재미있고

맛까지 챙긴 아주 만족스러운

클래스였어요!

 

부천 베이커리 공방
인더밀


부천에 위치한 인더밀은

쌀케이크

아이들 쿠키 클래스

..

등등

다양한 프로그램을 하는 것 같아요

혹여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

아래 인스타 주소 남겨놓을게요:)

 

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inthemill_ricecake/?hl=ko 

 

로그인 • Instagram

 

www.instagram.com

 


그럼 만드는 과정 보러 가실까요

완성작은 맨 아래에 나온답니다!

( 많관부 ㅎㅎ)

 

먼저 가루류를 이렇게 체쳐줍니다

박력분이랑 베이킹소다, 설탕이 들어갔어요

 

 

 

 

 

버터반죽을 깔꼼하게 쳐서

평평하게 만들어주고

핸드휘핑기 처음써봤는데 

이렇게 무거울 줄 몰랐구요,,ㅋㅋㅋㅋ

남자친구찬스로 휘리릭했답니다.

 

수제 라즈베리잼을 듬뿍

둥글게 둥글게 

발라줍니다.

 

 

 

이게 뭘까요?

바로 버터크림이에요!!

 

빅토리아 케이크하면 

꾸덕한 버터크림 + 라즈베리잼인데요

간단하면서도 정말 심플하니 맛있는 조합이에요 ★

 

 

 

데코 할 허브와

체리입니다.

취향껏 둘러주면 끝이나요!

 

 

 

완성입니다. ♥

 

어떤가요?ㅎㅎ

..

초보자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케이크라고 하더라구요

저는 한 번 케이크를 만들어보니

다음에는 아이싱을 할 수 있는 컵케이크나 다른 케이크를

만들어보고 싶었어요:)

 

약간의 자신감(?)도 붙고 다음엔 한단계 난이도를 올려봐야겠어요